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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스크 추적기 |
라이브 3D 파이프라인 |
가장자리 다듬기 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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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동으로 조정하지 않고도 전체 장면에서 나타나는 마스크 및 효과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. 개체 주위에 마스크를 적용하면 마스크는 전체 프레임에서 개체를 따라 이동하게 되며 마스크가 이동하는 대로 위치, 회전, 크기 조절, 기울어짐 및 원근을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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많이 사용되는 3D 모델링과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CINEMA 4D의 개체 및 장면은 먼저 렌더링하지 않고 After Effects CC 내에서 영상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프로그램 간에 파일을 손쉽게 주고 받으며 편집할 수 있으므로 창의력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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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 이상 매트 라인을 어렵게 처리하지 않아도 됩니다.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같은 복잡한 전경 요소 또는 동작 흐림 효과 처리된 가장자리를 복잡한 배경에서 분리할 때 세부 사항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 즉, 특별히 촬영한 영상을 키잉 처리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컴포지션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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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틀기 안정기 VFX |
3D 카메라 추적기 |
유연한 크기 조절 옵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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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장 선호하는 비틀기 안정기의 주요 업그레이드인 VFX를 사용하면 장면에서 안정화된 개체를 선택하고 안정화를 되돌리며 화면의 원래 크기로 유지하여 공중을 나는 장면과 같은 까다로운 영상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현재 이전보다 80%나 빨라졌습니다. |
3D 카메라 추적기를 사용하면 장면의 원래 카메라 움직임을 재현할 수 있으므로 비디오 및 텍스트 레이어 등 새로운 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현재 많이 요청되었던 트랙 최적화를 제공하므로 영상을 최대 80%나 신속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. |
쌍선형 및 쌍입방 리샘플링을 통해 모든 픽셀을 효과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SD 영상에서 HD로 또는 HD에서 디지털 시네마 4K로 전환할 때 세부 사항-확대 유지 효과를 사용하면 품질과 선명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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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역 성능 캐시 |
최적화 및 가속화 |
픽셀 동작 흐림 효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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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해상도 프로젝트에서도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전역 성능 캐시를 사용하면 프로젝트를 닫고 나중에 열더라도 자동 저장된 미리 보기를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. After Effects의 작업 속도가 빨라져 이제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컴포지션을 복사하고 편집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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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속하게 영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픽셀을 계산하고 광선 추적형 3D 렌더러를 위한 OptiX 3.0을 포함한 NVIDIA GPU를 지원합니다. 64비트 애플리케이션인 After Effects CC는 캐시 및 여러 프레임의 동시 렌더링을 위해 사용자 시스템에서 허용된 모든 RAM을 사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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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이브 영상 및 렌더링된 장면의 움직이는 개체에 대해 동작 흐림 효과를 추가하거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이 효과를 사용하여 현실성, 과장된 움직임, 샷 일치를 추가하여 끊어지는 영상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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텍스트 및 모양 레이어 |
효과, 플러그인 및 스크립트 | HiDPI 컨텐츠 뷰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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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력한 텍스트 유형 지정 및 텍스트 애니메이션 엔진을 사용하면 2D 또는 광선 추적형 돌출된 3D에서 고전적일 뿐만 아니라 매니아적인 타이틀을 만들 수 있습니다. 벡터 모양을 정의하고 그리며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여 하단 막대나 애니메이션 처리된 캐릭터 등 거의 모든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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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fter Effects CC에는 3D 애니메이션용 CINEMA 4D Lite, 색상 키잉 작업을 위한 Keylight, mocha for After Effects, Color Finesse 및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효과를 제공하는 Cycore FX H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또한 수백 개 이상의 서드 파티 효과 및 플러그인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생성한 스크립트가 제공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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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ple Retina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경우 선명한 HiDPI 컨텐츠 뷰어를 통해 고해상도의 컴포지션, 영상 및 레이어의 모든 픽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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완벽하고 정확한 색상 |
동작 제어 툴 |
다양한 차원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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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래 의도한 대로 모든 소스를 볼 수 있습니다. 색상 관리 및 LUT 지원을 통해 소스, 모니터 및 대상 색상 공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32비트 부동 소수점을 포함한 다양한 비트 심도와 선형 감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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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래프 편집기, 하위 픽셀 배치, 동작 흐림 효과 및 프레임 혼합을 포함한 영상 내에서 동작을 제어 및 부드럽게 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다양한 동작 추적기 및 안정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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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D, 2.5D 및 입체적인 3D 공간에서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동일한 컴포지션에 2D 및 3D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. 기본 3D 툴을 사용하여 다양한 전용 3D 애플리케이션의 카메라 위치 등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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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백 개의 효과 |
마스크, 키잉 및 로토스코프 툴 |
애니메이션 및 효과 제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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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과를 상상하는 대로 After Effects를 통해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. 수백 개의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흐림, 그림자, 왜곡, 입자, 색상화, 전환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효과 사전 설정을 통해 신속하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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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파 채널을 제거하는 2가지 이상의 방법이 있습니다. After Effects에는 다양한 색상 키어, 로토스코핑 및 가장자리 다듬기 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또한 이제 새로운 마스크 추적기를 사용하면 전체 컴포지션에서 프레임별로 나타나는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 |
자동 움직임을 위한 사전 설정을 비롯하여 텍스트, 배경, 모양, 하단, 전환 등을 만들 수 있는 애니메이션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고유한 사전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. 속성 링크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에서 동일한 효과를 반복적으로 적용하지 않아도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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표현식 및 스크립팅 언어 |
페인트 및 복제 툴 |
다양한 미디어 유형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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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fter Effects 타임라인에 모든 파라미터 스트림을 가상으로 제어하여 모든 레이어 또는 컴포지션에 애니메이션을 조정할 수 있는 표현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기능을 자동화하여 반복 동작을 간소화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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벡터 기반 브러쉬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모든 부분을 복제, 삭제 및 페인트를 할 수 있습니다. 브러쉬 획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여 손으로 그린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. 또한 압력 지원을 포함한 Wacom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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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uickTime 및 CinemaDNG와 AVC-Intra, XDCAM 및 RED Raw 파일 등 벤더별 포맷과 같은 업계 표준을 포함하여 다양한 소스의 미디어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. After Effects와 Adobe Media Encoder CC를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디바이스에 작품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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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레임 단위의 정확한 오디오 지원 |
미디어 브라우저 |
Adobe Anywhere 통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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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fter Effects는 사운드트랙에서 애니메이션을 혼합, 처리 및 생성하는 기능을 포함한 멀티트랙 오디오 지원을 제공합니다. 또한 Creative Cloud의 Adobe Audition과 함께 이러한 기능을 확장하면 보다 세련된 오디오 편집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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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간편하고 도킹 가능한 패널을 통해 에셋에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 거의 모든 비디오 포맷을 신속하게 검색하고 열며 합성할 수 있습니다. 기존의 동영상, 이미지 및 오디오 파일뿐만 아니라 P2 카드, RED, XDCAM 및 ARRIRAW와 같은 업계 표준의 저장 미디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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팀원과 함께 컴포지션 및 애니매이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 After Effects의 새로운 미디어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Anywhere 서버를 통해 공유 제작물을 검색하고 열 수 있습니다. 컴포지션과 미디어를 손쉽게 공유하고 이전 버전의 공유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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