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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ffice 365 Business Standar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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· 상세설명
Office 365 Busines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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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라우드에서 Office 사용 |
공동 작업 간소화 |
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되는 도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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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ffice 365 Business에서 Word, Excel, PowerPoint, Outlook과 같은 익숙한 도구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온라인으로 파일이 저장되므로 다른 사용자와 파일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공동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. 장소에 구애 받지 않습니다. |
비즈니스용 OneDrive는 파일을 온라인으로 저장하므로 항상 동기화 및 최신 상태를 유지합니다. Office 응용 프로그램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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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ffice 365 Business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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익숙한 Office 도구 |
Office 제품군 |
다음 제품의 최신 버전이 항상 포함됩니다.
- 키보드, 펜 또는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아이디어를 포착해 보세요.
- 패턴과 데이터 자동 완성을 인식하는 도구가 포함된 Excel로 정보의 서식을 쉽게 지정해 보세요.
- PDF의 콘텐츠를 간단히 통합하여 자신만의 멋진 Word 문서를 작성해 보세요.
- 브랜드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사용자 지정된 마케팅 자료를 디자인해 보세요. |
PC, 태블릿, 휴대폰에서 Office 사용 |
PC, Mac, Windows 태블릿, iPads® 및 대부분의 모바일 장치에서 일관되고 익숙한 Office 환경을 즐겨 보세요.
Office는 Windows 7 이상을 실행하는 PC 및 Windows 태블릿과 Mac OS X 10.6 이상을 실행하는 Mac을 지원합니다. iPad용 Office는 버전 7 이상을 실행하는 iPad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. 모바일 장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.office.com/mobile을 방문하세요. |
Office Online |
웹 브라우저에서 Word, Excel, PowerPoint, OneNote 파일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.
실시간 공동 작성 기능으로 공동 작업이 간단해집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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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일 저장 및 공유 |
비즈니스용 OneDrive |
비즈니스용 OneDrive는 각 사용자에게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액세스를 위해 PC/Mac과 동기화되는 1TB의 개인 클라우드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. 문서를 조직 내/외부의 사용자와 손쉽게 공유하고 각 파일을 보고 편집할 수 있는 사용자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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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Office 365 비즈니스 에디션 계획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. |
안정성 |
재정적으로 지원되는 99.9% 가동률 보장 SLA(서비스 수준 계약)를 통해 안심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
보안 |
고객의 데이터는 고객의 것입니다. Microsoft는 사용자의 데이터와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. |
관리 |
IT 전문 지식 없이 회사에 Office 365를 배포하고 관리합니다.
사용자를 빠르게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. |
최신 버전 |
버전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업데이트가 구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
Office 365 고객에게 새로운 기능이 정기적으로 제공됩니다. |
Active Directory 통합 |
사용자 자격 증명 및 사용 권한을 관리하세요.
Single Sign-On 및 Active Directory와의 동기화가 제공됩니다. |
지원 |
Microsoft 지원에서는 설치 및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전화/온라인 답변, 방법 리소스를 및 다른 Office 365 사용자와의 연결을 제공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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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획 선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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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체 Office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포함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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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체 Office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포함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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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ffice 365를 사용하여 보다 쉽게 비즈니스를 운영하세요. 언제 어디서나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. |
Office 365 Business Basic |
Office 365 Business Standard |
Office 365 Business Premium |
전체 Office 응용 프로그램 설치 최대 5대의 PC 또는 Mac에 Word, Excel, PowerPoint, Outlook, Publisher, OneNote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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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블릿용 Office 최대 5대의 Windows 태블릿 및 iPad® 태블릿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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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마트폰용 Office 최대 5대의 휴대폰에서 Office 문서 보기 및 편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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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버전 Office Word, Excel, PowerPoint 포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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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일 저장 및 공유 사용자당 1TB의 저장 공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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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즈니스 전자 메일, 일정, 연락처 50GB의 받은 편지함 포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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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제한 온라인 모임 , 메신저, HD 비디오 회의. Lync 앱 포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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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 소설 네트워크 부서, 위치, 비즈니스 앱에 관계없이 직원들 간 공동 작업 지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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